▣발한요법과 노천사우나
▶노천사우나 발한요법: ①섭씨 20℃상온에서 노천사우나를 즐길 수 있다.
②매디칼매트와 사우나매트를 이용해서 발한요법을 실시한다. 최고온도는 섭씨 85℃ 체크된다.
③체내에 유체된 노폐물, 독소물질, 농약 물질, 복합미세 유해물질, 염증물질, 중금속물질 등을 체외로 배설시킨다.
④일본에서 실시된 임상에 의하면 체내 에 유체된 중금속을 마라토너가 19km 를 달렸을 때 엄청난 발한을 하는데, 그정도의 발한량에서만 체외로 배설된 다는 임상시험이 있다.
▶노천사우나 발한요법은 체내에 유체된 노폐물과 유해물질을 체 외로 배설시키는 대청소 작업이며, 기능이다.
1. ①일반사우나와 한증막의 발한으로 배설되지 못한 중금속<납, 카드뮴, 수은>을 배설한다. 현대의학으로 밝히지 못한 기병 과 현대의학으로 치료되지 못한 난치병 발생을 예방한다.
2-Ⓐ배합사료에 첨가된 호르몬제, 방부제, 항생제가 있다. 배합사 료로 사육한 고기를 장시간 복용시
①성장호르몬제는 기형아 출산과 불임
②방부제는 AF2라는 유해물질로 신체마비, 신경통
③항생제는「생명의 유전자인 염색체」에 이상을 일으켜 기 형아 출산을 일으킨다.
2-Ⓑ농약물질에 오염된 볏짚에 유기염소계 독성물질인 PDT, PCB, BHC 등이 있다. 이것을 사료로 사육하면 가축의 지방 에 생체농축을 일으키고, 생체농축된 육류를 먹으면 인체내 에서도 동일한 생체농축을 일으켜 독성물 중독현상이 일어 나고, 지질대사에 악영향을 준다.
2-Ⓒ우리는 누구나 수돗물을 먹고 있다. 매일 외식을 하고 있는 데, 식당에서는 찌개나 국, 탕등에 수돗물을 사용하고 있다.
①수돗물을 급수하는 급수배관설비 자체에서 중금속인「납,카 드뮴」,「산화철(녹물),과 석면」이 검출되고, 아파트에서는 물탱크 녹물방지를 방청제를 사용하는데, 방청제 때문에 납 과 카드뮴, 인산염이 과다하게 검출된다고 오래전에 수돗물 대책위원장인 연세대 정용박사가 밝힌 내용이다.
②염소 소독으로 죽은 세균의 시체는 수돗물에서 피로겐 (Pyrogen)이라는 유해물질이 발생되어 이 물질이 체내에 유입되면「두통, 내장장애, 발열」을 일으키는 원인으로 작 용하고 있다.
3. 심층체온상승을 일으켜 ①저체온증을 정상체온으로 완전대사 가 일어나 기력이 왕성해진다. 회춘 이 회복된다.
②암을 예방하고 감기가 예방된다. 고 열에 약한 종양세포 사멸과 생성중 지, 노천사우나 발한요법 계속 실시
와 상쾌한 생체전기 잠자리요법 및
熱線(열선) 熱(열) 잠자리요법을 평 생 실시하면 평생 암과 감기는 걱 정 없다.
③세포와 세포사이에 유체된 노폐물 체외배설이 되는 대청소로 소위세 포(정상세포)가 된다. 싱싱한 세포 로 거듭난다. 세포노화와 세포 유전 자 변이가 일어나지 않는다. 피부미 용과 동안이 창출되고 암도 예방된 다. 여기에 글루타치온(항산화 어머 니)과 멜라토닌 호르몬(수면호르몬 활성제)를 보충하면 피부윤택과 피 부미용과 동안이 80세까지 이어져 자식과 같이 늙는다.
4. ①노천사우나 발한요법으로 혈관에 쌓인 포화지방과 중성지방 염증물질, 독소물질(피로물질)이 체외로 배설 되 맑은피가 흐른다. 과로나 스트레스를 받으면 피로물질(독소)이 정도 이상으로 발생하여 몸을 가눌 수 없다. 그다음 활성산소가 발생하여 혈관벽을 파괴한다. 그리고 신경에는 교감신경과 부교감신경이 있는데, 반복적이고 지속적인 스트레스를 받으 면 부교감신경에 이상이 생겨 교감신경과 부교감신경이 균 형을 잃어 자율신경증후군과 자율신경 실조증으로 정신질환 이 발생한다. 두중, 두통, 현기증, 신경통, 흥분, 심계항진, 열감, 불면증, 우울증, 이상발한, 임포텐즈(발기부전), 변비, 수족냉증, 수족마비증, 위궤양, 십이지궤양, 설사 등등이 유발된다.
②혈액이 오염되면 혈액순환장애, 동맥경화증, 관상동맥증, 협 심증, 심근경색, 뇌경색, 뇌출혈 등등 우리가 앓고 있는 많 은 질병이 여기서 원인이 되고 있다. 발한요법과 정전전위요 법(생체전기요법)으로 뇌신경 세포를 활성화시켜 신경세포에 쌓인 베타아밀로이드 같은 노폐물을 체외배설시켜 치매예방 에 도움이 된다.
신경세포막을 구성하고 있는 핵심 성분인 포스파티딜세린 같은 보조식품을 섭취하면 더욱더 치매예방이 된다고 사료 된다.